품격을 입힌 검은 보물, 본흑염소능이삼계탕
자연방목 100% 사료섭취 0%
진짜 흑염소로 승부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입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원재료가 다릅니다

넓은 초원에서 스트레스 없이 뛰어놀며,
사료가 아닌 천연 허브과의 자연 건초를 먹고 자란
영양소 높은 몽골산 진짜 흑염소를 가맹점에 공급합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조리 과정이 다릅니다

흑염소는 3가지 부위별로 1차 가공 후 냉장상태로 입고되어
핏물 제거, 삶기, 부위 선별 등 어려운 공정이 필요 없습니다.
능이삼계탕과 백숙은 완제품 형태로 입고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10분 내 제공되어 사전 예약이 필요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23년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운영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습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메뉴가 다릅니다

매출이 보장되는 핵심 메뉴만 판매하여 전문성을 강화합니다.
객단가 높은 1인 메뉴와 단체 손님을 위한 전골 메뉴로 매출을 극대화합니다.
흑염소 수육에 편백찜기와 건강에 좋은 야채들을 접목하여 가치를 높였습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마케팅이 다릅니다

흑염소 프랜차이즈 최초! 가수 김연자님을 모델로 발탁하여
전방위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최고를 선택하면 매출은 따라옵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흑염소 진액이 다릅니다

흑염소 함량이 높아 진하고,
흑염소와 궁합이 좋은 뿌리 약재들을 접목하여 목넘김이 좋은,
프리미엄 진짜 흑염소 진액을 개발했습니다.

시중의 일반적인 박스포장이 아닌 프리미엄한 고급 선물 패키지로
가맹점의 추가 매출을 견인합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공간이 다릅니다

일반 노포 분위기가 아닌 프리미엄하고 럭셔리한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프라이빗하고 컴포트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 업종변경 시 기존의 인테리어와 집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진행합니다.

도심형
교외형

도심형·교외형 매장 두 가지 창업 모델

직장인과 시니어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보양식 공간인 ‘도심형 매장’
가족과 단체 고객을 위한 넓고 편안한 힐링 공간인 ‘교외형 매장‘ 상권에 맞게 창업 가능합니다.

진짜는 다릅니다.
대한민국 대표 흑염소 프랜차이즈
본흑염소·능이삼계탕과 함께 성공 창업하세요.

키워드로 메뉴 검색

브랜드 전체
  • 브랜드 전체
  • 본죽&비빔밥
  • 본죽
  • 본도시락
  • 본설렁탕
  • 본우리반상
  • 멘지

메뉴 배지로 검색

인기메뉴로 검색